가을룩에 어울리는 예쁜 데일리백을 찾으신다면 빈폴노라백으로 봐주세요~! 저는 이번에 노라 버킷백 그린 컬러로 만났는데 이 가방 너무 좋았어요. 빈폴백 정말 오랜만인데 역시 좋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하객룩,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고~ 또한 가방소재도 탄탄한 느낌이라 내구성도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20,30만원대 여자가방 추천드리는 아이템으로 보여드릴게요!
올 가을은 미니멀하면서 클래식한 무드의 룩이 주류인 거 아시죠? 저는 평소에도 데일리룩으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편이거든요. 제가 평소에 즐겨 입는 룩에도 이 빈폴백이 너무 잘 어울려서 앞으로도 이 버킷백을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빈폴은 심플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캐주얼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잖아요. 티셔츠, 셔츠 등 저도 다양하게 입어봤는데 옷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소재도 좋고 솔기도 예쁘고~ 전체적인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아!
빈폴 액세서리 역시 디자인이 깔끔하고 소재도 좋아 사용감에 더욱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빈폴 액세서리도 이제 꽤 오래됐죠?2004년에 시작했는데 지금이 23년이니까 은근히 오래됐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이 많아서 이런 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꾸준히 이 브랜드를 찾는 것 같아요. 빈폴 액세서리는 가방, 모자,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아직 날씨가 후덥지근하지만.. 이제 곧 9월이잖아요. 9월도 여름날씨지만…그래도…9월이 되자 한여름에 자주 입던 밝고 활기찬 컬러의 옷은 좀 놓이게 되었습니다. 가을 느낌이 나는 컬러를 주로 찾게 되는 것 같아! 그런 컬러의 데일리룩에는 요 빈폴노라백! 노라버킷백 디자인이 더욱 찰떡이랍니다. 그래서 가을 가방으로 강추~!
아직 날씨가 후덥지근하지만.. 이제 곧 9월이잖아요. 9월도 여름날씨지만…그래도…9월이 되자 한여름에 자주 입던 밝고 활기찬 컬러의 옷은 좀 놓이게 되었습니다. 가을 느낌이 나는 컬러를 주로 찾게 되는 것 같아! 그런 컬러의 데일리룩에는 요 빈폴노라백! 노라버킷백 디자인이 더욱 찰떡이랍니다. 그래서 가을 가방으로 강추~!
저는 지난 주말 핫플레이스 갈 때 착용하고 나갔는데 이날 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역시 주말 핫플레이스는 오픈런이 답인가보네요. 요즘 성수동에서 엄청 핫한 프레첼집 다녀왔는데! 프레첼집에 웨이팅이 있다니~ㅋㅋ그래서 맛있어보이는 프레첼을 몇개 골라서 포장해왔는데… 오~ 맛있었어요. (웃음) 다음에는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가볼게요 >.<
아! 그리고 가을이 되면 결혼식에 가는 일이 많아지겠죠? 청첩장을 받자 하객룩이 정말 고민했어요. 옷도 고민이지만 가져가는 가방도 굉장히 고민인데 이 가방은 의외로 하객룩에도 잘 어울리는 가방이거든요. 슬랙스 + 블라우스 조합 하객룩으로 딱 좋은 가방! 예식장 갈 때 로고가 너무 큰 디자인의 가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빈폴 가방에서 만나보세요.
하객룩에는 디자인이 너무 가벼워도 안 어울리고 또 너무 화려해도 별로였어요. 미니멀한 스타일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딱인데 빈폴 조이백이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그래서 비지니스룩으로도 딱 좋은 디자인~ ㅎㅎ
이 가방은 스트랩이 두 종류입니다. 가죽끈과 볼드한 체인스트랩까지~ 2가지! 심플한 레더 스트랩을 착용만으로도 미니멀한 느낌으로 착용 가능합니다. 골드체인 스트랩까지 달아주시면 더욱 고급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는 가방이랍니다. 아! 골드체인을 달아주면 핸드백처럼도 사용할 수 있어요. 핸드백, 크로스백, 숄더백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사용성도 뛰어난 버킷백!
빈폴조이 버킷백은 사이즈도 데일리로 편하게 좋은 사이즈입니다. 가방이 오픈되어 있는 타입이므로 소지품을 넣고 꺼내기도 쉽고, 보다 사용하기 쉬운 빈 폴 백입니다.
가죽은 아주 은은하게 광택감 있는 느낌!브랜드 로고는 잘 보이지 않게 찍혀 있습니다.
디테일을 좀 더 보여드릴게요. 가방 가운데 부분에 단추가 달려있어요!
디테일을 좀 더 보여드릴게요. 가방 가운데 부분에 단추가 달려있어요!
스트랩 길이도 조절할 수 있으며 내부에 지퍼 포켓, 포켓 두 개의 포켓이 있어 소지품 정리, 카드 수납에도 좋은 디자인입니다.
제가 착용한 버킷백은 브릭과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오늘 착용한 디자인 말고도! 20,30만원대 여성 가방 추천 디자인 좀 더 보여드릴게요. 지금 보여드릴 디자인은 빈폴 노라데이 버킷백 디자인입니다. 이 가방은 제가 착용했던 버킷백보다 더 캐주얼한 무드입니다. 더 편한 데일리백 찾으시는 분들은 이 디자인도 괜찮을 것 같아요.조이 세들백도 있어요. 이 가방은 또 다른 느낌이거든요. 미니멀한 룩에도 잘 어울리고 은근 감성적인 룩에도 잘 어울리는 빈폴백이라 추천해보세요.이렇게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 보여드린 가방 말고도 가을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는 가방들이 많으니 빈폴에서 만나보세요.노라 버킷백 – 그린 www.ssfshop.com노라 버킷백 – 그린 www.ssfshop.com노라 버킷백 – 그린 www.ssf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