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고양이 2마리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을 바르다

안녕하세요 조이와 밤비의 집사 안젤린입니다

조이는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을 직접 구매하여 매월 첫째주 주말에 직접 바르다가 밤비가 와서 같이 발라주게 된 아기고양이 두마리의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 바르기 벵골 아기고양이 밤비에도 발라줬어요! 밤비가 처음 심장사상충약을 바른 날은 냥센 12주차, 혹시 심장사상충약을 바르기에는 너무 젊을까봐 수의사에게 물어보니 바르셔도 된다고 합니다. 나중에 심장사상충약 애드보킷을 바를 때 보니 설명서에도 9주차 이상이면 된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어쨌든 이 날은 7월 첫째 주 주말이었고 순진한 두 사람은 푹 자고 있었습니다.

얀센 12주차 벵골아기고양이 밤비 잠만은 정성껏 꼬르륵 자는 편입니다

심장사상충약의 존재를 모르는 고양이이기도 해요 ㅋㅋ

그리고 러시안블루의 아기고양이 조이>.< 이때가 8개월을 가득 채운 9개월째의 냥이였겠지요?조이는 너무 순해서 바르는 건 걱정이 안 돼요 ♡둘 다 푹 자고 밥시간 맞춰서 일어나서 우물쭈물 먹고밤비 전에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애드보켓 투척 ㅋㅋㅋ둘 다 푹 자고 배부르게 밥도 먹었으니까 빈둥거릴 때 심장사상충약 애드보켓 바른다고양이 심장사상충제를 바르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뚜껑을 열고 뚜껑 뒤로 튜브를 개봉한 후이렇게 한 마리씩 목 뒷머리 피부에 발라주면 끝까지 바르면서 영상을 찍다 보면 밤비가 버둥거렸는데 바르는 시간은 금방이라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저도 처음에는 고양이를 너무 싫어할까봐 걱정했는데 한두 번 하다보면 손이 익어서 쉽게 느껴져요.밤비는 아기고양이라서 망사를 먹지 않아서 확 발랐는데 망사를 주면서 바르면 더 편하게 칠할 수 있어요조이는 너무 솔직하게 건강해줘서 그냥 쑥쑥 ㅋㅋ 근데 조이는 갑자기 단모에서 중모가 된거야??처음에는 그냥 발랐는데 엄청 털위에 발라져서 당황스러웠어요 한번에 제대로 바르려면 털을 가르마처럼 잘라서 피부위에 세로줄을 긋도록 짜시면 돼요피부에 스며들면서 통수로 퍼지는 애드보켓의 존재감밤비도 뒷목이 너무 축축해 보이네요 ㅋㅋ다묘가정의 경우에는 서로 그루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이해하지 못하도록 집사가 계속 체크를 해야 합니다 어렵다면 격리해 두거나 넥칼라를 씌웁니다 저는 넥칼라가 답답해 보이지 않고 계속 지켜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렇게 고양이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을 잘 발라 7월 한달은 나쁜 모기로부터 잘 예방하였습니다.다음주라면 8월에 심장사상충약을 바르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