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하이체어 가성비 최고네
안녕하세요 채아맘케티입니다.의자가 이유식을 시작하고 외출할 때 준비물이 어마어마하거든요.특히 1박이라도 하고 오려니.. 젖병에 분유에 물티슈에 이유식에 턱받이, 숟가락까지.. 이건 애교죠?앉아서 먹일 의자도 필요하거든요. 하하하 명절 앞두고 짐 싸는게 더 일이거든요.
그래서 명절 전에 급하게 시댁과 친정에 이케아 하이체어를 하나씩 주문해놨어요. (만족) 하이체어를 하나 미리 사두면 나중에 잘 쓸 수 있을 것 같고 솔직히 가격적인 부담도 없거든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어요.
이케아 키즈 ANTILOP 아기의자 + 트레이 COUPANGlink.coupang.com
가격은 배송비 포함 약 3만원 선.(+ 등받이커버 및 쿠션 12,900원)
두 집 모두 신랑이 조립해서 조립하기 전 사진은 따로 없네요.하지만 조립이라고 말할 것도 없다니.. 그냥 다리를 꼬고 벨트를 연결하면 되는 난이도 아래, 아주 간단한 난이도입니다.이케아 하이체어는 가성비 좋기로 이미 유명하긴 해요.이케아 식탁의자와 원목의자를 모두 사용하는 엄마들도 이케아 식탁의자에 더 손이 많이 간다고도 하셨어요.그 이유는 편의성 때문이겠죠.저도 솔직히 집에 있는 원목 하이체어보다 이케아 하이체어가 훨씬 편하긴 했어요.의자가 가볍기 때문에 아기를 씻을 때 아기를 의자에 앉힌 몸으로 가지고 이동하기 쉽고 이유식이나 이물질이 묻은 것도 닦기가 훨씬 쉬웠습니다.솔직히 가성비로 따지면 이케아 하이체어는 정말 최고입니다.하이체어는 기본적으로 20만원은 넘습니다만, (스토케는 50만원대입니다) 3만원이라면 말하고 있습니다.그래도 아기가 쓰는 거니까 더 튼튼하고 좋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라면 저처럼 시댁이나 친정에 이케아 식탁의자를 하나씩 구비해두는 것도 정말 추천드려요!!!온 가족이 식사할 때 의자도 한 자리 잡고 거기서 툭툭 먹고 장난기를 부리면 분위기가 최고거든요.그렇다고 이케아 하이체어에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의자 다리가 조금 넓게 뻗어있어서 지나가면서 자꾸 다리가 걸리거든요.그런데 생각해 보니까 이건 집에 있는 원목 의자도 그렇네요.원목 하이체어보다는 훨씬 가볍기 때문에 조금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가볍고 아기를 앉히고 싱크대나 화장실까지 데리고 가는 것도 정말 편하고 제가 자리를 놓을 때도 너무 편했어요.이케아 아기식탁의자 ANTILOP 식당 하이체어 COUPANGlink.coupang.com저는 솔직히 양가에 하나씩 사놓은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솔직히 원목 하이체어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이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저는 200% 만족했어요!저는 솔직히 양가에 하나씩 사놓은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솔직히 원목 하이체어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이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저는 200%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