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에듀케이션입니다.캐나다 유학과 이민에 대해 전문적으로 알 수 있는 박람회가 2월 3~4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해외 유학은 학생들의 견문을 넓히고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그 중에서도 캐나다는 뛰어난 교육환경, 비교적 안전한 치안, 많은 관광지가 있어 유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나라입니다.
또한 코로나 이후 해외연수나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것을 보면 자연스럽게 자녀 무상교육이나 이민이 가능한 캐나다를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이처럼 캐나다 유학이민 수요가 늘어난 만큼 매달 열리는 박람회 수도 매우 많아졌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어느 박람회를 가든 비슷한 정보를 받게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그럴수록 자세한 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다국적 박람회가 아닌 캐나다 전문 박람회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캐나다 전문 박람회의 장점
캐나다 인기 칼리지 및 학교 관계자 연결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인기 학교 담당자를 직접 만날 기회가 있습니다.궁금했던 학과 정보를 들을 수 있고 입학 요건, 캠퍼스 생활, 자녀 무상교육, 향후 취업 상황까지 자세히 살펴볼 수 있어 캐나다 유학에 대해 궁금한 점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학업 허가 및 비자 요구 사항을 조사하는 캐나다에서 공부하기 위해서는 출신 국가에 따라 학업 허가와 그에 맞는 비자가 필요합니다.박람회에서 전문가들과 질의응답을 통해 이러한 요구사항을 살펴보고 신청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학금/프로모션을 알아보는 해외유학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캐나다의 경우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 제도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따라서 학교별로 나와 있는 담당자를 통해 내가 받을 수 있는 장학금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학 준비가 가능합니다.
준비과정을 알아보는 박람회에 참가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칼리지 입학, 유학 후 이민, 자녀 무상교육, 대학 편입 등 지역이나 학교 추천, 전공 안내뿐만 아니라 입학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지, 비자는 어떻게 준비하는지, 취업 후 영주권 신청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국에서는 어떻게 준비를 시작하면 되는지 등 그 과정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전문가와 논의하는 박람회의 장점은 한자리에 모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따라서 어학연수, 칼리지, 조기유학, 무상교육, 이민, 워홀, 비자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이 가능하며, 한국에서는 입학 준비가 어려운 캐나다 명문 보딩스쿨 상담도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캐나다 전문 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은 캐나다 출국을 검토하는 모든 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해당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전문가 및 현지 학교 담당자를 만날 수 있어 자신의 출국 계획을 체계적으로 논의하고 박람회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캐나다 입국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박람회를 꼭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사전 신청을 통해 박람회 혜택까지 받아보세요.
배너 누르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너 누르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