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 컬렉션 2 – 페라가모, 멀버리, 질샌더

2023 패션 16번째 스토리 브랜드마다 토끼의 해를 기념해 다양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 중 10개 정도를 고르고 나서 설날 전에 3번에 나누어 소개하려고 했는데.. 설 연휴에 놀러 바빴다. 설날은 지나도 아직 1월이니까 지금 소개해도 되지 않을까? 흐흐흐흐 2편에 준비한 브랜드는 페라가모, 멀버리, 그리고 질샌더 총 3종이다. 1. 페라가모 (Ferragamo) 2023 Lunar New Year 캡슐 컬렉션

페라가모가 아시아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토끼의 해 기념 ‘Lunar New Year’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맥시밀리언 데이비스가 디자인한 토끼의 눈과 모습을 담은 의상과 액세서리를 공개했는데 실크 파울라드, 셔츠, 로스니커즈, 시그니처 트리폴리오와 스튜디오 백을 포함한 다양한 가죽 제품이 포함됐다.

장어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주는 액세서리는 즐거운 미래를 향한 브랜드 코드와 현대적인 우아함이 느껴지며 의류와 스카프에 새겨진 토끼, 복숭아나무, 그리고 대나무 잎으로 새겨진 프린트가 돋보인다.백과 카드홀더에는 토끼의 커다란 눈이 강렬하게 그려졌다. 레드, 블루, 화이트의 풍부한 음영이 페라가모 레드 컬러와 어우러져 몽환적인 장식 풍경을 활기차게 표현한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멀버리가 2023년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 캐릭터 미피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멀버리 X 미피 캡슐 컬렉션에는 여행용 액세서리, 테크 액세서리, 키링 등의 액세서리와 다양한 가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멀버리 클래식 베이스 워터백 스트랩과 신제품 토트백에도 미피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또한 코랄 오렌지, 롱린, 콘플라워 블루, 초크를 포함한 경쾌한 컬러로 완성되어 미피의 과감한 색감과 멀버리의 모던 브리티시 헤리티지 조합을 보여줍니다. 3. 질샌더(JIL SANDER) 토끼띠 프로젝트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질샌더가 평화와 평온을 상징하고 신의, 노력 등을 의미하는 토끼의 상징을 담아 토끼의 해 기념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실크 봄버 자켓의 앞면과 안감, 박시한 티셔츠의 뒷면과 앞면, 크림색 실크 스카프에 토끼 프린팅을 볼 수 있으며 우아함이 담긴 가죽 타이는 토끼와 질샌더의 엣지를 상징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림, 세이지, 스카이, 라이트 그린과 같은 자연스럽고 강한 색감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