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0 pm ~ 6:20 am 7시 40분 수면. 5 am 화장실 5:30 am 트리냐
밀프렙 해놓고 편안한 아침.오이,고구마,삶은계란,대구무침,야채,적양배추,파프리카,대저토마토,오렌지 ,당근라페 ,그릭요거트 ,피칸 ,아몬드 ,사과 그리고 종합비타민.
붉은 양배추를 잘게 썰어 놓았다.브로콜리를 찐.고양이의 밥그릇을 바꿨다.토마토를 썰어 놓았다.수건만을 모아 세탁기에 걸었다.청소기를 걸었다.감자탕 가게의 리뷰를 썼다.곤약 잡곡밥을 지어서 세분했다.널어 둔 이불을 개어 놓았다.세탁된 수건을 널었다.쑥을 삶아서 냉동 보관했다.그리스 요구르트 용기에 요구르트를 넣었다.옷만 모아 세탁기에 걸었다.빨래를 마친 옷을 베란다에 널었다.
오전 간식으로 리테 두유, 땅콩, 요구르트, 냉동 딸기.
점심 곤약잡곡밥 120g, 쇠고기된장국, 겉절이, 오이소박이, 가자미조림, 콩조림, 브로콜리, 바나나.
5시간 자고 일어나서 밖을 구경하는 똘이.
실내 자전거 1.5K.
시원한 외줄타기.
더위를 잠시 잊게 하는 얼굴.
토리(トリが)가 잘 지내는지 체크.
만보의 수확.
날씨가 더워서 집에 가자마자 하이트제로, 피칸, 땅콩, 바나나.저녁 식사. 남편이 사온 알곱창에 야채, 오렌지.’수사반장 1958’를 보고 ppl로 나온 ‘수사반장 밥알 찹쌀떡’을 주문.백년화 편 매장이 내가 다닌 대학원 바로 앞이고 내 결혼식 떡을 한 곳으로 알고 있는데 이 가격이 다시 없는 가격이다.도보여행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실내 자전거 1.5K.운동량이 딱 좋네.좋은 날씨에 감사하며, 성실하게 하루를 보낸 자신을 칭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