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sa Major 선임 엔지니어 로켓 추진 발사체 의견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물 내용은 보스턴에서 열린 MIT Sloan New Space Age Conference에서 Ursa Major 발표 및 Q&A 답변 내용입니다. 미국 우주 발사 회사 중 Ursa Major의 독특한 제안은 무엇입니까? Eduardo: 먼저 우리는 추진력에만 초점을 맞춘 미국 유일의 민간 투자 회사입니다. 다른 엔진과 달리 Ursa Major 엔진은 우주 발사 및 극초음속을 비롯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보다 과감한 임무를 가능하게 하고 가능한 일의 경계를 계속 돌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추진력을 마스터하고 다른 사람들이 공중이나 우주에서 임무의 한계를 넘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출시 회사가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우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또한 해당 분야의 R&D를 신속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극초음속 테스트베드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물 내용은 보스턴에서 열린 MIT Sloan New Space Age Conference에서 Ursa Major 발표 및 Q&A 답변 내용입니다. 미국 우주 발사 회사 중 Ursa Major의 독특한 제안은 무엇입니까? Eduardo: 먼저 우리는 추진력에만 초점을 맞춘 미국 유일의 민간 투자 회사입니다. 다른 엔진과 달리 Ursa Major 엔진은 우주 발사 및 극초음속을 비롯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보다 과감한 임무를 가능하게 하고 가능한 일의 경계를 계속 돌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추진력을 마스터하고 다른 사람들이 공중이나 우주에서 임무의 한계를 넘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출시 회사가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우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또한 해당 분야의 R&D를 신속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극초음속 테스트베드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우주발사와 극초음속 응용 모두에 적합한 첫 번째 로켓 엔진인 ‘Hadley’. : ursamajor 우주발사와 극초음속 응용 모두에 적합한 첫 번째 로켓 엔진인 ‘Hadley’. : ursamajor

독립형 추진 시스템을 개발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Eduardo: 추진은 발사에서 가장 어렵고, 시간이 걸리고, 가장 위험한 부분입니다. 모든 발사 실패의 5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추진력에 중점을 두고 최고의 추진력 전문가를 고용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여러 고객을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사내에서 개발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를 보다 신속하게 취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방대한 양의 다양한 데이터와 신속한 피드백 루프가 결합되어 더 나은 제품이 탄생하며, 우리는 전반적으로 더 나은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환경에서 교훈을 얻습니다. 우리의 고객도 이 비즈니스 모델의 혜택을 받습니다. 엔진 설계와 테스트에 돈을 쓰지 않음으로써 기업은 이제 비즈니스의 다른 영역에 투자할 수 있는 자본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처음부터 실행 가능한 로켓을 만드는 데 4천만~2억달러와 4~7년이 걸립니다. 그 시간과 돈을 사용하여 추진 엔지니어와 경쟁하고 일회용 엔진을 만들거나 재사용 가능한 기성 엔진(또는 여러 개)을 당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당사에서 기성 엔진을 구입함으로써 출시 회사는 개발 위험을 줄이고 준비가 되는 대로 엔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업계가 전문화와 수평적 통합으로 이행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발사체와 우주의 추진력을 향상시키는 핵심 혁신은 무엇입니까? Eduardo: 배경에서 많은 큰 혁신이 일어났고, 엔진 기술과 로켓의 상당한 발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예를 들면, 무어의 법칙(컴퓨터 칩의 트랜지스터수가 2년마다 배증한다고 하는 생각)이 처리 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일찍이 NASA/GE/Pratts의 내부 코드에 지나지 않았던 고도의 분석 툴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그 컴퓨팅 파워를 통해 소규모 팀과 회사는 10~20년 전에는 대기업만 접근할 수 있었던 추진 로켓과 발사 로켓 모두에서 성능과 안정성 수준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재사용 가능한 발사기가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제 우주로 가는 것이 저렴해졌습니다. 사람들은 우주발사에 1억달러는 들지 않는다는 가정에 근거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회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미징 별자리, 저궤도 통신 위성, 우주 내 제조 또는 소행성 채굴과 같은 멀리 떨어진 비즈니스에 중점을 둔 회사가 포함됩니다. 적층 제조(3D 프린팅)가 개발 프로세스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습니까? Eduardo: 적층 제조는 우리 업계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리드 타임을 단축하고 설계 및 프로토타이핑 프로세스 중의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Ursa Major 초기에 우리 팀 중 하나는 적층 제조를 사용하여 펌프 공급 산소가 풍부한 다단식 연소 엔진을 설계, 제작 및 테스트하였습니다. 몇 년 전에는 불가능했을 겁니다. 전통적인 제조 방법을 사용하면 9~ 12개월의 리드 타임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투어링에 막대한 비용이 든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적층 제조를 통해 우리는 테스트 스탠드에 새로운 디자인을 배치하고 변경을 결정하며 대체 아키텍처를 작업하고 인쇄하여 몇 주 만에 스탠드에 올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을 위한 환상적인 도구이지만 상자에 있는 하나의 도구일 뿐입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오늘은 그렇지 않아요. 우리는 기술이나 품질상의 이점이 있을 때 3D 인쇄합니다. 독립형 추진 시스템을 개발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Eduardo: 추진은 발사에서 가장 어렵고, 시간이 걸리고, 가장 위험한 부분입니다. 모든 발사 실패의 5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추진력에 중점을 두고 최고의 추진력 전문가를 고용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여러 고객을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사내에서 개발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를 보다 신속하게 취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방대한 양의 다양한 데이터와 신속한 피드백 루프가 결합되어 더 나은 제품이 탄생하며, 우리는 전반적으로 더 나은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환경에서 교훈을 얻습니다. 우리의 고객도 이 비즈니스 모델의 혜택을 받습니다. 엔진 설계와 테스트에 돈을 쓰지 않음으로써 기업은 이제 비즈니스의 다른 영역에 투자할 수 있는 자본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처음부터 실행 가능한 로켓을 만드는 데 4천만~2억달러와 4~7년이 걸립니다. 그 시간과 돈을 사용하여 추진 엔지니어와 경쟁하고 일회용 엔진을 만들거나 재사용 가능한 기성 엔진(또는 여러 개)을 당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당사에서 기성 엔진을 구입함으로써 출시 회사는 개발 위험을 줄이고 준비가 되는 대로 엔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업계가 전문화와 수평적 통합으로 이행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발사체와 우주의 추진력을 향상시키는 핵심 혁신은 무엇입니까? Eduardo: 배경에서 많은 큰 혁신이 일어났고, 엔진 기술과 로켓의 상당한 발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예를 들면, 무어의 법칙(컴퓨터 칩의 트랜지스터수가 2년마다 배증한다고 하는 생각)이 처리 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일찍이 NASA/GE/Pratts의 내부 코드에 지나지 않았던 고도의 분석 툴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그 컴퓨팅 파워를 통해 소규모 팀과 회사는 10~20년 전에는 대기업만 접근할 수 있었던 추진 로켓과 발사 로켓 모두에서 성능과 안정성 수준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재사용 가능한 발사기가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제 우주로 가는 것이 저렴해졌습니다. 사람들은 우주발사에 1억달러는 들지 않는다는 가정에 근거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회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미징 별자리, 저궤도 통신 위성, 우주 내 제조 또는 소행성 채굴과 같은 멀리 떨어진 비즈니스에 중점을 둔 회사가 포함됩니다. 적층 제조(3D 프린팅)가 개발 프로세스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습니까? Eduardo: 적층 제조는 우리 업계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리드 타임을 단축하고 설계 및 프로토타이핑 프로세스 중의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Ursa Major 초기에 우리 팀 중 하나는 적층 제조를 사용하여 펌프 공급 산소가 풍부한 다단식 연소 엔진을 설계, 제작 및 테스트하였습니다. 몇 년 전에는 불가능했을 겁니다. 전통적인 제조 방법을 사용하면 9~ 12개월의 리드 타임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투어링에 막대한 비용이 든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적층 제조를 통해 우리는 테스트 스탠드에 새로운 디자인을 배치하고 변경을 결정하며 대체 아키텍처를 작업하고 인쇄하여 몇 주 만에 스탠드에 올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들을 위한 환상적인 도구이지만 상자에 있는 하나의 도구일 뿐입니다

수석 추진 기술자 마고 브리징가와 R&D 운영 관리자 Alex Alcaraz는 Hadley 엔진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ursamajor 수석 추진 기술자 Margo Vriesinga와 R&D 운영 관리자 Alex Alcaraz는 Hadley 엔진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ursamajor

Ursa Major에서 일하면서 가장 흥분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Eduardo: 팀입니다. 약 2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당사 엔지니어링 팀의 약 4분의 3이 전 Blue Origin 또는 전 SpaceX 직원입니다. 우리가 그 회사에서 데려온 사람들은 각각의 엔진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내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우리 팀의 평균 엔지니어는 업계에서 약 15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술 리더십은 Merlin 1D, Raptor, BE-3 및 BE-4와 같은 엔진 프로그램에서 팀을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 수준 높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위성 별자리를 위한 추진 기술의 핵심적인 발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Eduardo: 재사용 가능한 추진 시스템을 갖춘 궤도 내 추진제가 핵심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오늘날 존재하지 않지만, 우리는 사용된 위성의 궤도를 이탈하여 성능이 저하될 경우 위성을 증폭하고 잠재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연료를 보급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모든 프로세스에는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추진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우주 미션을 위한 추진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Eduardo: 추진 기술은 신뢰성과 재사용성에 대처해야 합니다. 신뢰성을 위해 1%의 실패율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신속한 테스트 및 피드백 루프가 어떻게 안정성을 이끌지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과거 5년 동안 엔진으로 35,000초 이상의 실행 시간을 축적했습니다. 이것은 보통 비행 전에 산소가 풍부한 엔진보다 많습니다. 우리는 또한 재사용성이 열쇠라고 믿고 있습니다. 재사용성 없이는 심우주 임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비용을 낮추는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이며 태양계의 거의 모든 위치에는 추진 착륙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는 곳마다 추진제를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는 추진제를 생성할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업계의 대부분이 이들 차세대 엔진을 통해 메탄으로 이동하고 있지만, 이것이 유일한 추진제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화성 대기에서 잠재적으로 생성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추진제가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미션에 가장 적합한 아키텍처가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추진력은 화성 샘플 반환 임무와 차세대 우주 정거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Eduardo: Mars Sample Return의 경우 저장 가능한 추진체에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기준은 히드라진 동력 스카이크레인이 대형 로버를 화성 표면에 내려 귀환 차량이 고체 로켓 모터로 구동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화성은 거의 진공 상태이므로 고체에서 액체로 전환하면 성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우리가 돌려줄 수 있는 탑재량의 양을 늘리거나 추진제 시스템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존 가능한 추진제가 우리 제품 라인에 적용될 수 있고,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우리에게 흥미진진합니다. 차세대 우주 정거장의 경우 더 높은 궤도에 새로운 정거장을 배치하려면 고성능으로 재사용 가능하고 궤도용으로 설계된 엔진이 필요합니다. -위의 글은 ursamajor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 Ursa Major에서 일하면서 가장 흥분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Eduardo: 팀입니다. 약 2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당사 엔지니어링 팀의 약 4분의 3이 전 Blue Origin 또는 전 SpaceX 직원입니다. 우리가 그 회사에서 데려온 사람들은 각각의 엔진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내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우리 팀의 평균 엔지니어는 업계에서 약 15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술 리더십은 Merlin 1D, Raptor, BE-3 및 BE-4와 같은 엔진 프로그램에서 팀을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 수준 높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위성 별자리를 위한 추진 기술의 핵심적인 발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Eduardo: 재사용 가능한 추진 시스템을 갖춘 궤도 내 추진제가 핵심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오늘날 존재하지 않지만, 우리는 사용된 위성의 궤도를 이탈하여 성능이 저하될 경우 위성을 증폭하고 잠재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연료를 보급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모든 프로세스에는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추진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우주 미션을 위한 추진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Eduardo: 추진 기술은 신뢰성과 재사용성에 대처해야 합니다. 신뢰성을 위해 1%의 실패율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신속한 테스트 및 피드백 루프가 어떻게 안정성을 이끌지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과거 5년 동안 엔진으로 35,000초 이상의 실행 시간을 축적했습니다. 이것은 보통 비행 전에 산소가 풍부한 엔진보다 많습니다. 우리는 또한 재사용성이 열쇠라고 믿고 있습니다. 재사용성 없이는 심우주 임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비용을 낮추는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이며 태양계의 거의 모든 위치에는 추진 착륙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는 곳마다 추진제를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는 추진제를 생성할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업계의 대부분이 이들 차세대 엔진을 통해 메탄으로 이동하고 있지만, 이것이 유일한 추진제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화성 대기에서 잠재적으로 생성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추진제가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미션에 가장 적합한 아키텍처가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추진력은 화성 샘플 반환 임무와 차세대 우주 정거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Eduardo: Mars Sample Return의 경우 저장 가능한 추진체에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기준은 히드라진 동력 스카이크레인이 대형 로버를 화성 표면에 내려 귀환 차량이 고체 로켓 모터로 구동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화성은 거의 진공 상태이므로 고체에서 액체로 전환하면 성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우리가 돌려줄 수 있는 탑재량의 양을 늘리거나 추진제 시스템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존 가능한 추진제가 우리 제품 라인에 적용될 수 있고,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우리에게 흥미진진합니다. 차세대 우주 정거장의 경우 더 높은 궤도에 새로운 정거장을 배치하려면 고성능으로 재사용 가능하고 궤도용으로 설계된 엔진이 필요합니다. -위의 글은 ursamajor에서 가져온 글입니다.-